top of page
강남 가라오케

2024 최신 강남 가라오케 견적 문의하기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일본에서 시작되어 한국으로 넘어온 가라오케는 " 룸 " 이라고 불리는 프라이빗 한 방에서 술과 노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유흥 문화 입니다. 과거엔 높은 가격으로 인해 고위층 관계자와 탑 연예인들만 다닐 수 있다는 곳으로 인지되었지만 현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20대부터 시작하여 나이와 직업에 상관없이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룸에서 서비스를 받으며 진행되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가 보장되며 누구의 눈치를 볼 필요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임, 파티, 회식, 접대 등 모든 부분에 케어가 가능하여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유흥의 중심은 당연히 강남이고 24시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강남 가라오케부터 풀싸롱, 셔츠룸, 레깅스룸, 하이퍼블릭 등 강남에서 이루어 지는 모든 유흥을 책임지고 모시겠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송대표

강남 가라오케 송대표

▶ 서울 강남 유흥주점 15년 전문 - 송대표

▶ 내상없는 가격, 정직한 정찰제 가격

▶ 강남 미러룸, 풀싸롱, 셔츠룸, 레깅스룸, 하이퍼블릭, 가라오케 영업부분 1위

▶ 손님 재방문률 1위 - 한번도 못온 손님있어도 한번만 오는 손님은 없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셔츠룸, 강남 레깅스룸,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풀싸롱, 강남 룸싸롱 등 강남에서 진행되는 모든 유흥을 365일 24시간 책임지고 모시겠습니다. 모임부터 회식, 파티, 접대 등 모든 술 자리를 저 송대표가 케어해 드리겠습니다. 오랜기간 영업으로 다져진 노하우로 퀄리티 높은 시설과 투명한 가격,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자신있게 약속드리겠습니다. 
※ 중요한 접대자리 미리 연락주신다면 만족하실 수 있도록 모든부분 미리 세팅이 가능합니다. 편안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 서비스

강남 가라오케 송대표 이용시 무료 혜택

1. 맥주, 음료 무제한 제공

2. 오시는 길, 가시는 길 무료 픽업 서비스

3. 1인 방문 할인 적용

4. 지인 방문 할인 적용

5. 룸싸롱 이용 후 수면 제공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는 흔히 "정가" 라고 불리며 남녀노소 프라이빗한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타 업종과 달리 시간제한이 없으며 회식, 파티, 생일, 모임 등 남녀가 함께 방문하여 추억을 쌓기 좋습니다. 한강 뷰가 보이는 고급진 시설과 서비스로 스포츠, 연예계 관계자분들의 회식장소로 많이 찾고 계시며 50명 이상도 입장가능한 초대형 룸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돔 가라오케, 스카이 가라오케, 퍼펙트 가라오케, 유앤미 가라오케, 레츠고 가라오케 등 원하시는 가게가 있으시다면 어느곳이든 예약과 입장이 가능하니 편안하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4 강남 가라오케 시스템

강남 가라오케는 예약제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방문 30분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기다리시는 일 없이 원활한 진행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가씨와 선수 초이스도 가능하나 모임, 파티, 생일, 회식자리로 적합한 장소입니다. 최대 1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대형 파티룸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고급진 뷰와 서비스로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인원수에 대한 부담없이 연인과의 추억, 지인들과의 모임, 생일파티 등 좋은 만남을 시한제한없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강남 풀싸롱

강남 풀싸롱은 일반적으로 변종된 업소와 달리 정통적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고급 유흥주점입니다. 레깅스룸이나 셔츠룸과 같은 업소와는 다르게 여종업원들이 전통적인 홀복을 입고 근무를 하며 여종업원들의 퀄리티가 높고 연령층도 낮은 편입니다. 비즈니스 장소로로 많이 방문을 해주시기 때문에 비즈니스의 성공률을 위해 여종업원들의 수준 또한 높아 높은 수준의 대화도 가능하며 여종업원들의 서비스마인드가 좋아 간단한 터치와 스킨십이 가능해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아주시는 업소입니다. 비즈니스 장소 이외에도 친구들과의 즐거운 술자리나 회사 동료들과의 단합 및 친목, 혼자서 술을 즐기시는 분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많이들 방문해 주시는 업소입니다.

- 2024 강남 풀싸롱 시스템

강남 풀싸롱은 예약제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방문 30분전에 예약을 해주셔야 기다리시는 일 없이 원활한 진행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룸 초이스로 진행이 되며 조를 나눠 여종업원들이 입장해 초이스를 하는 방식으로 가장 전통적인 룸 초이스로 진행이 됩니다. 아가씨들 퀄리티가 쩜오, 쩜텐과 같은 하이룸싸롱과 같이 외모와 몸매가 좋으며 연령층이 낮은 젊은 종업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원하시는 파트너를 고르실 때까지 초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를 고르신 후 정해진 테이블 타임동안에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강남 미러룸

강남 미러룸은 매직미러룸 시스템을 도입하여 일반적인 룸싸롱에서 진행되는 룸초이스와 다르게 미러룸 안에서 초이스를 보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초이스를 보실 수 있는 업소로 아가씨들 퀄리티 또한 떨어지지 않으며 합리적이고 저렴한 정찰제 가격의 주대로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는 업소입니다. 또한 아가씨들 서비스마인드가 좋아 아가씨와 잘만 맞는다면 높은 수위의 터치 및 스킨십을 이어나갈 수 있으며 인사타임 또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초면의 서먹함을 금방 풀어나갈 수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아쉬움 없는 술자리를 즐기실 수 있는 업소입니다.

- 2024 강남 미러룸 시스템

강남 미러룸은 말그대로 매직미러룸에서 초이스가 이루어지며 여종업원이 고객님들을 볼 수 없게 되어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파트너를 고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러룸 안에 최대 50명의 여종업원이 한번에 들어와 한명 한명 비교해가며 초이스를 하실 수 있어 일반적인 룸 초이스를 진행하실 때 보다 만족스러운 초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초이스 후에는 인사타임이 진행이 되며 상의속옷을 입지 않은채로 속이훤히 보이는 시스루를 입은 채로 로테이션없이 술자리가 진행됩니다. 보통의 룸타임은 1시간 10분으로 정해져 있으며 테이블타임 연장 물론 가능합니다. 기본 풀타임은 2시간으로 진행이 됩니다.

강남 셔츠룸

강남 셔츠룸은 일반적인 홀복으로 초이스를 본 후 초이스가 완료되면 인사라고 불리는 서비스타임을 통해 셔츠로 환복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몸매가 비치는 큰 셔츠를 입은 파트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스킨쉽이 자유로운 편이기 때문에 찐한 시간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입니다.

- 2024 강남 셔츠룸 시스템

강남 셔츠룸은 일반 유흥업소과 같이 초이스를 진행합니다. 초이스가 끝나면 룸 세팅이 되고 지정하신 파트너가 룸으로 입장합니다. 파트너가 룸에 입장한 후에 인사타임이 진행이 되며 인사타임에는 고객님의 무릎위에 앉아 상의 속옷을 탈의한 채 망사재질의 속이 비치는 셔츠로 환복을 합니다. 속이 훤히 보이는 셔츠로 환복을 하기 때문에 아가씨들의 몸매와 외모는 물론 최상급 수준이며 높은 수위의 스킨쉽과 터치가 가능해 좀 더 진한 분위기에서의 술자리를 갖으실 수 있습니다. 인사타임이 끝난 후 파트너와 술자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강남 레깅스룸

강남 레깅스룸은 일반적인 홀복이 아닌 레깅스를 입고 초이스를 보게됩니다.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레깅스복장은 불호가 거의 없으며 몸매가 굉장히 부각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자극적인 복장과 자유로운 터치로 황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선호도가 높습니다.

- 2024 강남 레깅스룸 시스템

강남 레깅스룸은 일반 유흥업소과 달리 레깅스 복장을 입고 초이스를 진행합니다. 헬스장이나 공원에서 자주 볼수 있는 편한 운동복 차림이며 남자라면 호불호가 없는 레깅스는 하의몸매가 굉장이 부각되고 자극적입니다. 터치 수위 또한 굉장히 높기 때문에 진득한 시간을 즐기시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퍼블릭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알려진 강남 하이퍼블릭은 일반적인 퍼블릭과 동일한 시스템이지만 일반 퍼블릭보다 아가씨들의 외모와 몸매가 출중하며 터치가 빡빡하지 않아 기본적인 스킨쉽이 가능합니다. 최근 인기가 많아 아가씨 출근이 몰리며 이상형에 가까운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024 강남 하이퍼블릭 시스템

강남 하이퍼블릭은 현재 모든업종 중에서도 가장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곳으로 일반 퍼블릭 업소에 비해 퀄리티, 서비스, 파트너의 외모와 몸매가 월등히 높습니다. 터치수위 또한 빡빡하지 않기 때문에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률이 높습니다. 출근하는 아가씨들의 인원이 많아 가장 많은 초이스를 볼 수 있어 이상형에 가까운 상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룸싸롱 종류

룸싸롱이라고 모두 같은 풀싸롱이 아닙니다.

강남야구장, 강남미러룸, 베리앤굿 크게 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송대표는 룸싸롱의 모든 업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종류 - 풀싸롱

강남야구장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인 강남에 최근 새롭게 영업을 하고 있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룸싸롱입니다. 전통적인 룸싸롱의 룸초이스로 진행이되며 여종업원들의 사이즈 또한 쩜오,텐카페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수준으로 수질이 높은 편입니다.

종류 - 풀싸롱

강남미러룸은 매직미러룸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초이스를 보며 최상급의 아가씨들을 한번에 비교하며 만나보실 수 있는 업소입니다. 때문에 좀 더 만족스러운 초이스를 보실 수 있으시며 아가씨들 시선에서 고객님이 보이지 않아 편안하게 초이스를 보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업소입니다.

종류 - 풀싸롱

강남풀싸롱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님의 방문 목적에 따라 좀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업소이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으시는 업소입니다. 미러룸에서 초이스가 이루어지며 보다 만족스러운 초이스로 분위기 좋은 술자리를 갖으실 수수 있습니다.

강남 유흥 이용가이드

예약 전화는 필수!
강남 유흥업소를 방문하기전 예약전화 한통이면 업종별 아가씨 출근상황, 룸 대기 등 현재상황을 거짓없이 모두 설명드립니다. 고객님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속하게 준비하겠습니다. 강남 전 지역 픽업서비스 또한 가능하니 예약전화는 더더욱 필수입니다. 투명하게 오픈된 정찰제 가격으로 절대로 추가되는 비용이 없으며 더 이상 오랜 초이스 대기, 룸 대기, 바가지 가격에 피해보지 마시고 365일 24시간 항시 대기중이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이스는 재지말고 과감하게!
강남 유흥업소 아가씨 초이스를 진행할 때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초이스를 하셔야 합니다. 보통은 마음에는 드는데 다음 초이스때 더 예쁘고 괜찮은 아가씨가 들어오겠지 라는 생각으로 패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처음에 본 아가씨가 더 마음에 들더라도 이미 다른 룸에 들어가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후회해도 늦습니다. 또한 영업진 입장에서도 빠른 초이스로 손님을 만족시키기 위해 가장 먼저 보여지는 1조에 자신있는 아가씨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문은 자유롭게!
강남 룸 방문시 영업진이 제공하는 위스키만 마셔야 한다는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술은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하며 고급 위스키, 샴페인, 와인, 보드카 등 모든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주문이 가능하고 안주 또한 원하시는 스타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납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하시며 측정된 콜키지 금액을 통해 외부 술 지참도 문제없으니 원하는 주류와 안주를 통해 음주가무의 즐거움을 배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현금? 계좌이체? 카드?
강남 가라오케 계산은 현금, 카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명시되어 있는 가격은 현금기준의 금액이며 카드로 계산시 부가세가 붙어 불편해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금, 계좌이체가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카드계산을 하시고 다음날 계좌이체나 현금을 지불하고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 부가세 금액을 아낄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금액을 최대한 세이브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으니 금액적인 부분은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연락처

영업시간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강남 유흥 정보

자주 묻는 질문

Q. 혼자방문하는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

혼자 방문하시는 고개님들의 비중이 30%이상입니다. 혼자 방문해 주셔도 무관하며 오히려 혼자 방문하셔서 즐기시면 아가씨와 1:1로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애인모드로 좀 더 좋은 분위기로 즐기실 수 있으며 초이스 또한 일행의 눈치를 볼 것 없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파트너를 고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혼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혼자서도 방문 해주셔도 됩니다.

Q. 룸싸롱 1부, 2부 가격이 다른이유는 ?

1부와 2부의 가격은 영업시간에 따라 달라지며 대부분의 업소의 영업시간대는 1부 ( OPEN ~ PM 08:00 ) 2부 ( PM 08:00 ~ CLOSE) 로 나뉘며 손님이 많은 시간대와 적은 시간대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1부와 2부의 금액이 달라집니다.

Q. 룸싸롱도 2차가 있나요 ?

아니요. 풀싸롱과 같은 모든 유흥업소는 사업자등록증을 내고 합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1종 유흥업소 이기 때문에 불법적인 영업을 하지 않고있으며 2차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점 착오 없이 참고 후 방문 해 주시길 바랍니다.

bottom of page